마음과 영혼이야기

알콜중독된 폭력 남편을 치료하다.

지공선사 2024. 8. 20. 17:38

갑자기 남편이 알콜중독자가 되고 폭력남편으로 변하다

평소 술을 마시지 않던 남편이 갑자기 알콜중독자가 된 듯이 매일 술을 퍼마시며 집에 들어와 부인을 구타하고 목을 조르는 등 위험한 행동을 한다. 그러면서 부인을 죽일 것이라고 협박하는데 갑자기 폭력남편으로 돌변한 이유는 오리무중이다.

이미지출처: 생성형AI ChatGPT 4o

 

이 부인은 전생에 사귀던 남자애인이 있었는데 이 남자애인이 돈이 없다는 이유로 결혼을 하지 않고 차버렸다. 그 후 이 남자애인은 비관하여 고통에 발버둥 치다가 중병에 걸려 죽고 말았는데, 이 남자애인 귀신이 와서 이 부인의 남편에게 빙의하여 저지르는 일인 것이다. 이 집안에 끔찍한 불상사가 생기기 전에 어쩔 수 없이 천도를 시켜야만 했다.

전생 남자애인  귀신을 천도시키다

"이 여자를 데려가서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남자귀신이 큰소리로 음침하게 외친다.

 

"이 부인의 나이가 이제 70세가 다 되어가니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될 텐데 굳이 이럴 필요가 있는가?"

 

"나의 고통을 똑같이 맛봐야지!"

이미지출처: 생성형AI ChatGPT 4o

일단 대화로 이 귀신의 굳은 의지를 확인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이 집념을 떨쳐버리는 과정에 들어간다.

 

K-Zen Song 가운데 <방생가>와 <약사여래의 사랑>, <마음의 빛>, <관세음보살 자비음>, <미륵을 맞이하라>를 연주하면서 이 귀신의 원한을 서서히 녹여갔다.

 

사랑이 증오로 변한 마음은 가장 돌이키기 어려운 마음이다. 귀신이 마침내 조금 온순해진다. 늘상 K-Zen song 의 위력을 확인하지만 이것을 보면 K-Zen song의 위력이 나 자신과 귀신에 대한 교화력과 신의 위신력을 이끌어내는 힘은 대단하다. 가사가 진리를 내용으로 하고 그 멜로디는 신과 부처님으로부터 직접 받아 그대로 옮긴 노래이니 그대로 선의 정수를 읊고 있다.

 

"사랑에 대한 집착은 나의 모든 인연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스스로 가로막고 있게 하니 이제 그 집착으로부터 벗어나도다. 옴 아로늑계 사바하~~"

 

귀신이 본래의 자기 마음을 서서히 가지면서 이 부인에게 붙어있던 마음이 조금씩 옅어져 간다.

이미지출처: 생성형AI ChatGPT 4o

"그때나 그때 이전이나 지금이나 앞날이나 모두 본래 청정한데 옴 남 ~~"

 

"너와 내가 서로를 더럽히고 시공간을 더럽히니 미안하구나 옴 남 ~~"

 

"이제 다시 나와 너가 깨끗하게 돌아가련다 옴 남 ~~"

 

정법계진언으로 서로의 인연자리를 청정하게 만들었다. 그러자 드디어 이 애인귀신이 꿈틀거리며 뭔가를 깨닫는다.

 

"이제 서로의 깨끗한 마음이 전달되나니 옴 마니 반메 훔 ~~"

 

"진실한 사랑의 소리가 무엇인지 비로소 알것다 옴 마니 반메 훔 ~~"

 

애인귀신이 이제 말을 끄집어낸다.

전생 남자귀신은 집착을 버리고 아미타부처님의 세계로 가다

"제가 잘못 집착했군요.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요. 극락에서 각자 빛이 되어 서로를 밝히는 인연으로 다시 맺어질 거요. 자, 우리 모두 극락에서 영원합시다"

이미지출처: 생성형AI ChatGPT 4o

"내 마음이 밝아져 마음에 정토 얻어 생로병사 인과 인연 본래 없음 깨닫고 아미타부처님께 나아가 언제 어디서나 부처님과 신의 세계 밝게 보고 영원한 사랑을 얻도다. 나무 아비다바야 다타가다야 다지야타 ~ "

 

이렇게 남편의 무지막지하고 황당하며 갑작스러운 폭력으로부터 벗어났다. 이날 이후로 이전처럼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한다. 돈 때문에 사랑을 거부한 대가를 나이 들어서 단단히 겪었으니 미래세에는 이런 오류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